homepage


오늘은 BBS코인의 웹지갑 등록 및 사용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~


장기 보관용 코인은 보안 문제도 있고 해서 웹지갑 사용을 추천드리지 않지만, 잠시잠시 사용하는 입출금통장 용도로는 웹지갑이 굉장히 편하죠~ㅎㅎ


KRW도 장기 보관용이랑 입출금 통장은 따로 사용하시잖아요? 그거랑 똑같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^^


BBS코인 웹지갑 주소 : https://bbs.money


1. 위 링크에 들어가셔서, 우선 사용자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.

아래에서 Sign up here를 누릅니다~


2. 그런다음, 웹지갑에 사용할 메일주소 / 패스워드를 입력하시고 체크,체크 하시고 Register를 누르시면 됩니다~


3. 그러면은 입력하신 메일로 인증메일이 갈건데, 제일 긴 링크 하나를 누르시면 이제 사용자 등록이 완료된 겁니다 ㅎㅎ

그러면 등록된 사용자 메일 / 패스워드로 로그인을 합니다. 

CAPTCHA 클릭하는거 잊지 마시구요~


4. 그러면 처음 지갑을 생성하기 때문에, 지갑 패스워드를 다시 입력하라고 나옵니다.

마음에 들면서 기억할 수 있는 패스워드를 입력합니다.

패스워드는 6글자 이상이어야 합니다~


5. 패스워드를 입력하면, 지갑 주소, 시크릿 키 2개가 발급될건데, 전부 어디 잘 적어둡니다.

입출금용은 저는 그냥 디지털로 보관해둡니다. 입출금이라 금액도 얼마 안 넣어두는데... 귀찮잖아요? ^^;;


6. 그러고나면 다음 화면에 지갑 주소와 잔액이 보이실거에요~

저는 이 지갑으로 bbs코인 포럼에 있는 포인트를 옮겨볼까 합니다.



7. BBS 코인 포럼 : https://forum.bbscoin.xyz

위 링크에 가셔서, BBSCoin Exchange 탭이 위에 있을 거에요.

거기서, Withdraw 탭에 가시면, 출금하고싶은 금액과 출금 주소를 입력하실 수 있어요.

저는 가지고있는 20000 포인트를 지갑으로 옮겨보겠습니다~


8. 위에서 Submit을 누르니까, 정말 금방 웹 지갑에 반영이 되더라구요.

물론 트랜잭션이 네트워크상에 전파만 되고 있는 거고, 아직 승인은 안 되었기 때문에 Locked 락 상태이긴 합니다만,

웹지갑에서 읽어들이는 거는 거의 실시간으로 반영 되는군요.

이러면 제로 컨펌으로는 실시간 거래도 가능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



이렇게 BBS 코인 웹지갑 사용법을 알아보았습니다~

웹지갑이 있으니 훨씬 사용하기 편해지네요 ㅎㅎ

BBS 코인이 여러 포럼이나 게시판에서 점점 더 많이 사용하게 될 날이 오기를 바랍니다^^


+ Recent posts